본문 바로가기
[ 솔직한 리뷰]/▣ 취미

[후기/Review] 반다이 피규어라이즈 디지몬 어드벤처 워그레이몬(TV판) WAR-GREYMON (사진多,스압주의)

by 공감쟁이 책임연구원 2022. 3. 14.
반응형

안녕하세요 공감쟁이학문연구소 공감쟁이 입니다.

 

취미는 처음으로 포스팅하는 것 같은데

 

최근 SPC에서 재출시된 포켓몬스터빵이 유행이죠?

 

전 포켓몬스터 스티커도 많이 모았었지만, 당시 포켓몬보다는 디지몬을 더 좋아했는데,

 

그런김에 다들 빵으로 띠부띠부실 구매할때, 디지몬어드벤처 프라모델을 하나 구매했습니다.

 

바로 시작해보죠! Go Go~!

 


 

 

 

 

 


 

BANDAI 피규어라이즈 디지몬 어드벤처 - 워그레이몬 (WARGREYMON)

한마디: 이가격에 이정도 성능 및 퀼리티... 그저 가성비甲...!

 

가격 대비 평점 : 언제나 그렇지만 가장 맨 마지막에~

 

가격비교!

https://link.coupang.com/a/kN0n5zn

 

반다이 프라모델 피규어라이즈 스탠다드 워그레이몬 애니 Ver 파워 디지몬 어드벤처

COUPANG

www.coupang.com

쿠팡

 

 

 


[01. 언박싱] UNBOXING

1. 합리적인 가격인듯 싶네요. TV판 모델 그대로 가격은 3만원 밑으로 구매할 수 있습니다. (2만원 중후반)

 

 

2. 조립파츠

→생각보다 파츠도 많지도 않고 조립하는데 어렵지 않았습니다만, 제가 프라모델을 중학교 이후로 처음 조립하다 보니..

생각보다 스티커 부착에 실패를 많이했네요... 쥬륵...

 

 

3. 내용물은 사진 과 같이 파츠 들과 스티커, 설명서로 심플하게 구성되어있습니다.

 


 

 

 

 

 


[02. 조립] 

1. 생각보다 크기가 크네요.  

라고 글쓰고 옆에 루피 피규어랑 비교해보니.. 그렇게 크지도 않네? ㅋㅋ 

 

 

2. 조립시간: 1h 30m

 

 

3. 조립이 단순하고 어렵지 않았습니다. 스티커.. 제가 손에 땀이 좀 있는편이라,

스티커 작업에서 많이 실패했네요.

 

 

반응형

 

 

[03. 퀄리티 및 가격]

1. 자유도가 높아서 애니의 이 장면을 따라할 수 있었습니다.

2. 제가 알기론 메탈가루몬도 있다던데

 

https://link.coupang.com/a/kN2Xu

 

반다이 피규어라이즈 메탈가루루몬

COUPANG

www.coupang.com

쿠팡

 

 

 

가격이 높지 않습니다.

 

 

총평

 

 

→ 가격 대비 나쁘지 않으면 오리지날 디자인을 따르며, 궐리티 좋고, 자유도가 생각보다 좋습니다.

 

 


 

 

 

 

 


 

 


 

오늘의 한줄평: '이건 정말 잘산거 같다', 하나 더 구매할 의향있음

 

방문한곳의 맛집전투력:★

 


다음리뷰로 찾아뵙겠습니다.

 

 

이만 공감쟁이 책임이었습니다.

 

 
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반응형

댓글